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lsXB1PQdGx0&t=133s
프로젝트 세팅
언리얼 버전: 5.3.2
블루 프린트 프로젝트
레이트레이싱X
스타트업X
Game->3D프로젝트
새로운 머티리얼을 위와 같이 생성
Linear gradient: 리니어하게 U와 V를 증가시키는 함수.
step(x,y) : x≤y 이면 1을 리턴하고, 그렇지 않으면 0을 리턴한다.
아래와 같이 노드를 완성하면 시간에 따라 오른쪽으로 커졌다가 왼쪽으로 갔다가 다시 오른쪽으로 커지는 형식으로
마스킹이 됨
HLSL코드로 변환
return(step((ceil(uv*10) / 10) - (sin(t)), 0.5));
Custom 노드 생성 후 아래와 같이 노드를 세팅
코드의 uv, t를 입력 이름에 uv,t로 등록 해서 변수로 받을 수 있게 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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