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95Xr4GG-7zY
원 모양 마스킹
(x - h)^2 + (y - k)^2 = r^2
위와 같은 원의 방정식을 이용
(0, 0)좌표가 아닌 (0.5, 0.5)가 중심이 되게 하기 위해서 각 x와 y좌표에 0.5씩 빼주기
위의 원 방정식을 거리 계산 공식을 이용해 간소화
커스텀 노드에 아래 코드를 삽입
d <= 0.5는 step(d, 0.5)와 같은 기능
float d = length(pos - uv);
return d <= 0.5;
flac(uv * gridSize) 으로 타일링 가능
flac: 소수점만 가져와 출력
위 타일링 코드와 원 마스킹 코드를 합쳐서
10x10 타일 형식의 원 마스킹 + 시간에 따른 애니메이션을 최종으로 만듦
HLSL 코드
float d = length(pos - frac(uv*gridSize));
return d <= radius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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